소비자TV뉴스

상단여백
HOME 소비자TV 뉴스·정보 CTV 소비자경보 포토뉴스
소비자원, 의자다리 하자 발생 ‘에넥스 요추의자’ 리콜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6월 10일, ㈜에넥스에서 판매한 New 메쉬 701 시스템 요추의자를 사용 하던 중
의자다리가 파손되어 다쳤다는 소비자위해사례가 접수되어 조사한 결과, 내구성 관련 문제는 발견되
지 않았으나 사용습관, 빈도, 순간 충격, 중량 등 사용조건에 따라 의자다리가 파손될 가능성이 발견
되어 리콜 조치한다고 밝혔다.

리콜 대상 제품은 2010년 10월 19일부터 2012년 3월 15일까지 판매된 에넥스 ‘New 메쉬 701 시스
템 요추의자’ 사용 중 의자다리 파손 등 하자제품이다.

소비자원은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판매처를 통해 리콜조치 받아 안전하게 사용하여 줄 것
을 당부하였다.

이번 회수에 대한 문의사항은 ㈜에넥스에서 구매한 소비자의 경우 02-2185-2034번, ㈜GS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소비자의 경우 080-969-4545번으로 연락하면 된다.

신현규 기자  tlsgusrb@ctvkorea.com

<저작권자 © 소비자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비자TV뉴스는 다양한 목소리를 뉴스에 반영하고 있으며, 이에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소비자TV뉴스에 자유롭게 접근할 권리와 반론 및 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대리인 : habinnoh@ctvkorea.com 전화 : 02-1644-7936

신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브랜드 분석
[빅데이터분석] 게임기업 8월 브랜드평판...1위 엔씨소프트, 2위 넥슨, 3위 위메이드
[빅데이터분석] 수입자동차 2017년 7월 브랜드평판...1위 BMW, 2위 벤츠, 3위 아우디
[브랜드평판] 카드사 브랜드 2017년 7월 빅데이터 분석...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신한카드
[빅데이터]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공유, 2위 송중기, 3위 이상민
[빅데이터] 증권사 브랜드평판 2017년 6월 분석...1위 KB증권, 2위 미래에셋대우증권, 3위삼성증권
[빅데이터] 카드사 브랜드평판 6월 분석...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삼성카드
[빅데이터]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6월 분석...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동부화재
[빅데이터]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평판 6월 분석...1위 국수나무, 2위 한솥, 3위 꽃마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