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TV뉴스

상단여백
HOME 빅데이터 브랜드분석 브랜드 소비자지수
[브랜드소비자]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7년 6월 순위

2017년 6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위 순위는 한미약품, 영진약품,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대웅제약,  유한양행,  녹십자,  셀트리온제약, , 코오롱생명과학,  JW중외제약,  코미팜, 종근당,  부광약품,  제일약품,  일양약품,  대화제약,  동아에스티,  한미사이언스,  삼성제약,  일성신약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40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2017년 5월 8일부터 2017년 6월 9일까지의 제약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7,496,2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하였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중에서 한미약품, 영진약품,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대웅제약,  유한양행,  녹십자,  셀트리온제약, 코오롱생명과학, JW중외제약,  코미팜, 종근당,  부광약품,  제일약품,  일양약품,  대화제약,  동아에스티,  한미사이언스,  삼성제약,  일성신약,  동화약품, 이연제약,  명문제약,  보령제약, 동국제약,  광동제약,  조아제약, 삼진제약,  일동제약,  한독약품, 유나이티드제약,  환인제약,  삼천당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현대약품,  경동제약, 안국약품,  유유제약, 에스티팜,  알보젠코리아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하였다. 

전재석  scoreup@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비자TV뉴스는 다양한 목소리를 뉴스에 반영하고 있으며, 이에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소비자TV뉴스에 자유롭게 접근할 권리와 반론 및 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대리인 : habinnoh@ctvkorea.com 전화 : 02-1644-7936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브랜드 분석
[빅데이터분석] 게임기업 8월 브랜드평판...1위 엔씨소프트, 2위 넥슨, 3위 위메이드
[빅데이터분석] 수입자동차 2017년 7월 브랜드평판...1위 BMW, 2위 벤츠, 3위 아우디
[브랜드평판] 카드사 브랜드 2017년 7월 빅데이터 분석...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신한카드
[빅데이터]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공유, 2위 송중기, 3위 이상민
[빅데이터] 증권사 브랜드평판 2017년 6월 분석...1위 KB증권, 2위 미래에셋대우증권, 3위삼성증권
[빅데이터] 카드사 브랜드평판 6월 분석...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삼성카드
[빅데이터]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6월 분석...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동부화재
[빅데이터]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평판 6월 분석...1위 국수나무, 2위 한솥, 3위 꽃마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