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TV뉴스

상단여백
기사 (전체 19건)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12회-완결)
잘못된 먹거리와 그리고 잘못된 식습관이 건강을 해칩니다.획일화된 패스트푸드의 확산으로 점차 사라져가는 전통음식과 토종종자를 지켜나가기 ...
전재욱 PD  |  2014-03-21 13:39
라인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11회)
전 세계적으로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우리가 먹는 음식들도 달라지고 있습니다.먹거리도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며 소비를 한다면 더 큰 의미가 ...
전재욱 PD  |  2014-03-21 13:38
라인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10회)
늘 보고 먹고 마시는 음식 대신 오늘은 해외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슬로푸드를 만나볼까 하는데요.더 맛있고, 더 즐거운 슬로푸드의 세계, ...
전재욱 PD  |  2014-03-21 09:21
라인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9회)
옹기종기 모여 있는 장독들을 하나하나 열어보면 그 속엔 깊은 숨을 쉬며 잘 익은 된장이 정겨운 표정으로 반겨줍니다.오랜 시간 햇볕과 바...
전재욱 PD  |  2014-03-21 09:19
라인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8회)
오늘의 슬로푸드 이야기는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차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과연 오늘은 어떤 차를 만나보게 될까요?
전재욱 PD  |  2014-03-21 09:15
라인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7회)
내 몸과 마음을 살리는 사찰음식! 음식을 바꾸면 몸이 바뀌고 인생이 달라진다! 가진 게 많을수록 행복하다고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진정한 ...
전재욱 PD  |  2013-12-20 11:36
라인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6회)
하늘을 뚫고 자란 요술콩 '잭과 콩 나무' 작은 콩밭에서 살고 있던 완두콩 오형제의 세상 나들이 오늘은 동화 속 주인공 콩들이 한데 모...
전재욱 PD  |  2013-12-17 11:57
라인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5회)
건강한 에너지가 듬뿍 담긴 슬로푸드! 왁자지껄 함께 만들고 나누는 요리! 오늘은 아빠와 함께 만드는 행복한 슬로푸드 요리를 배우 방중현이 소개합니다. 소비자TV 전재욱 PD ( jaiyu@ctvkorea.com )
전재욱 PD  |  2013-12-09 13:35
라인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4회)
신선한 채소와 과일로 365일 건강을 지켜라! 이번 시간에는 우리 아이들이 제철 채소와 과일과 친해지는 법! 샐러드와 주스 이야기를 만나봅니다! 소비자TV 전재욱 PD ( jaiyu@ctvkorea.com )
전재욱PD  |  2013-12-04 10:43
라인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3회)
밥이 보약이다! 다양한 미네랄과 풍부한 영양! 건강을 지켜주는 생명의 근원- 쌀! 간편한 가공식품의 증가로 점점 줄어드는 쌀 소비량. 그래서 특별한 쌀이 왔다! 지금부터 토종 벼로 만든 건강한 밥상 이야기가 시작됩니...
소비자TV  |  2013-11-29 13:01
라인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2회)
간식을 넘어서 주식으로~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빵 소비량!하지만 빵은 소화가 안된다?천만의 말씀! 이제는 천연발효빵의 시대!지금부터 속까지 편안~한~ (행복한) 빵 슬로푸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소비자TV 전재욱 PD ...
전재욱 PD  |  2013-11-06 20:18
라인
[특별기획] 맛의 방주, 슬로푸드 재발견 (1회)
최근 슬로푸드 문화는 지구환경을 잘 보존하면서 주어진 자원으로 삶의 질을 높이자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는데요.그래서 토종 식재료 등을 목록으로 정해 보호하자는 맛의 방주 운동이 확산되고 있습니다.우리나라에서도 이번에...
전재욱 PD  |  2013-11-01 11:14
라인
2013 남양주 슬로푸드 국제대회
2013 남양주 슬로푸드 국제대회 영상스케치
소비자TV뉴스  |  2013-10-11 13:31
라인
전통식품품질인증제
제도소개국내산 농수산물을 주원(재)료로 하여 제조·가공·조리되어 우리 고유의 맛·향·색을 내는 우수한 전통식품에 대하여 정부가 품질을 보증하는 제도로 생산자에게는 고품질의 제품생산을 유도하고, 소비자에게는 우수한품질...
소비자TV뉴스  |  2013-10-05 14:29
라인
지리적표시제
가. 목적(1) 우수한 지리적특성을 가진 농산물 및 가공품의 지리적표시를 등록·보호함으로써 지리적특산품의 품질향상, 지역특화산업으로의 육성 도모(2) 지리적 특산품 생산자를 보호하여 우리 농산물 및 가공품의 경쟁력 ...
소비자TV뉴스  |  2013-10-05 14:28
라인
친환경농산물인증
친환경농산물 이란?『친환경농산물』은 합성농약, 화학비료 및 항생ㆍ항균제 등 화학자재를 사용하지 않거나 사용을 최소화하고 농업ㆍ축산업ㆍ임업 부산물의 재활용 등을 통하여 농업생태계와 환경을 유지 보전하면서 생산된 농산물...
소비자TV뉴스  |  2013-10-05 14:26
라인
GAP_농산물우수관리인증
GAP 농산물우수관리인증● 도입목적○ 생산단계에서 판매단계까지의 농산식품 안전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한 농산물을 공급○ 농산물의 안전성확보를 통한 국내 소비자 신뢰제고 및 국제시장에서 우리 농산물의 경쟁력...
소비자TV뉴스  |  2013-10-05 14:24
라인
원산지표시제
농산물이 생산 또는 채취된 국가 또는 지역을 말한다.(농수산물 원산지표시에 관한 법률 제 2조 4호) 국제적 거래에 있어서의 원산지는 일반적으로 그 물품이 생산된 정치적 실체를 지닌 국가를 가르키고 국내적으로는 지역...
소비자TV뉴스  |  2013-10-05 14:19
라인
[영상클립] 2013 K - Food 월드 페스티벌
소비자TV뉴스  |  2013-09-03 17:54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브랜드 분석
[빅데이터분석] 게임기업 8월 브랜드평판...1위 엔씨소프트, 2위 넥슨, 3위 위메이드
[빅데이터분석] 수입자동차 2017년 7월 브랜드평판...1위 BMW, 2위 벤츠, 3위 아우디
[브랜드평판] 카드사 브랜드 2017년 7월 빅데이터 분석...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신한카드
[빅데이터]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공유, 2위 송중기, 3위 이상민
[빅데이터] 증권사 브랜드평판 2017년 6월 분석...1위 KB증권, 2위 미래에셋대우증권, 3위삼성증권
[빅데이터] 카드사 브랜드평판 6월 분석...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삼성카드
[빅데이터]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6월 분석...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동부화재
[빅데이터]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평판 6월 분석...1위 국수나무, 2위 한솥, 3위 꽃마름
여백
Back to Top